- 고용24 및 잡고 수강신청은 개강일 전일 오후 3시에 마감됩니다.
- 고용24 및 잡고 2곳에 동일과정으로 수강신청 해야 합니다.
- 본인부담액 결제는 발급받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만 결제해야 합니다.
- 평가 및 과제는 모바일 참여가 불가하며, 꼭 PC로 해야 합니다.
SMAT 모듈 B - 서비스 마케팅·세일즈
16,000원
교재는 결제 없이 최종등록 후 택배 발송됩니다.
출판사: 케듀아이(2023년 출간)
교재명: (총1권)
SMAT 모듈 B - 서비스 마케팅·세일즈/16,000원/하승희
실업자
모바일 지원
교재무료제공
02010302
21시간 / 4주
21,830원
0원
18,720원
10,920원
총 훈련비
정부지원금
본인부담액 총 결제금액
1. 비즈니스 응대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.
2.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객별 응대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3.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.
* 수료자에 한하여 학습종료일로부터 1년
* 미수료 시 진도율이 100%일 경우 8개월
* 미수료 시 진도율이 50% 이상 일 경우 6개월
구분 | 내용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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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증명 | SMAT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관련링크 | https://license.kpc.or.kr/nasec/qlfint/qlfint/selectMatmngmtty.do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자격증 일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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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증소개 |
1. 개요 주요 산업/직무별 핵심성공요인에 대응하는 공통지식체계(Common Body of Knowledge)를 추출하여, 각 경영 종목별로 객관적이고 공신력 있는 자격시험을 제공하는, 국내 최초의 통합형 경영능력 평가 2. 수행직무 (1) SMAT(서비스경영자격)는 서비스 산업의 인재표준이자 국가공인자격시험이다. 따라서 서비스 산업계에서는 신규 인재 채용, 기존 직원 육성 및 전환배치 등 HR 정책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.(2) 대부분의 기업에서 신입사원 교육 시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, 이미지 메이킹, 고객 커뮤니케이션 등을 배우고 있는 바, 이를 자격시험을 통해 미리 학습할 경우 관련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. 3. 실시기관명 한국생산성본부 4. 응시자격 응시료 - 응시자격 : 제한 없음 - 응시료 : 1개 Module : 20,000원 / 2개 Module : 36,000원 / 3개 Module : 50,000원 5. 시험과목 - Module A :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- Module B : 서비스 마케팅/세일즈 - Module C : 서비즈 운영전략 |
수료기준 | 진도율 80% 이상, 평가(반영비율 합산) 60점 이상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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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 | 유형 | 최종평가 | ||
20 문항/선다형/60 분 | ||||
점수반영비율 | 100% | |||
응시요건 | 진도율 80% 이상 | |||
응시방법 | PC에서만 응시 가능(태블릿, 스마트폰 응시불가) |
복습기간 : 훈련 종료일로부터~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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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 | 미수료 | |
1년 | 진도율 100% | 진도율 50% 이상 |
8개월 | 6개월 |
차시 | 주요내용 | 훈련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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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| 00:28:55 |
2 | 세일즈 전략 | 00:36:53 |
3 | 세일즈 성공법칙,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(1) | 00:32:02 |
4 |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(2), MOT분석 및 관리 | 00:32:26 |
5 | 고객관계의 이해 | 00:31:49 |
6 |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| 00:29:25 |
7 | 고객경험관리의 이해 | 00:32:55 |
8 |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| 00:33:19 |
9 | VOC 관리 시스템 | 00:31:37 |
10 | VOC 빅데이터 수집 방법과 데이터마이닝 | 00:34:40 |
11 | 컴플레인 개념이해 | 00:35:53 |
12 | 컴플레인 대응원칙, 컴플레인 해결방법(1) | 00:29:55 |
13 | 컴플레인 해결방법(2) | 00:33:41 |
14 |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(1) | 00:32:31 |
15 | 서비스 유통경로의 이해(2) | 00:36:58 |
16 | 성인교육과 성인학습의 이해(1) | 00:32:09 |
17 | 성인학습의 이해(2), 교육훈련 | 00:29:26 |
18 | 코칭과 코칭 스킬 | 00:30:40 |
19 | 리더십과 멘토링(1) | 00:36:21 |
20 | 리더십과 멘토링(2), 동기부여의 이해, 서비스마케팅과 내부마케팅 | 00:31:48 |
하승희
- 동국대학교 경영학사
-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 석사
- 일본 동경서비스교육훈련원 수료
- 연세대학교 비즈니슼코칭 수료 전문코치
- 한국생산성본부 MAT 전임 전문위원
- 사)한국비서협회 부설 서비스 교육원 원장
- 수원과학대학교 평생교육원 외래교수
- 사)한국마이스협회 정회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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