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
카테고리
제목
[모바일 수강]
1. 과정명에 [모바일 지원]으로 표시된 과정만 모바일 수강이 가능합니다.
- 모바일 지원여부는 과정마다 상이하며, 훈련과정
소개 및 수강신청에서 모바일 지원여부를 확인할
수 있습니다.
2. 모바일 수강 시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
- 모바일 접속 페이지는 https://mobile.jobgo.ne.kr/main/index.php 입니다.
3. 영상
재생이 안될 경우, 구글, 네이버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.
- 구글 네이버
어플 다운로드 방법은 안드로이드(플레이 스토어) / ios 앱스토어에서 구글(google), 네이버(Naver)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구글 어플을 실행하여 수강해 주시면 됩니다.
4. 영상
재생이 갑자기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사용기록, 캐시 삭제하면 문제가 해결될
수 있습니다.
4-1) 안드로이드
인터넷 기본 앱
4-2) 아이폰 - 설정 앱 실행
4-3) 네이버
앱
5. 영상은 재생은
되지만 끊김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는 강의 동영상 문제가 아닌 이상 데이터 전송 문제입니다.
- 휴대폰
데이터 또는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
- 와이파이는 연결되었으나 신호가 약한 경우, 와이파이
신호가 강한 곳으로 이동하여 수강해야 합니다.
6. 모바일로
수강시(스마트기기) 제한되는 부분 안내 드립니다.
- 아이폰, 아이패드로 수강 시 전체
화면 기능에 제한이 없으나
안드로이드 기반 과정의 전체 화면 재생 시 기종마다 제한되어 원활한 전체 화면 재생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- 안드로이드 기기는
다양한 제조사와 다양한 기종이 출시되었기에 기종마다 지원되는
브라우저 특성 때문에 원활한 재생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-
모바일 기기는
원격지원이 불가능 합니다
사이트맵